언론보도

Home > 알림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스포테이너 신수지가 전하는 ‘힘내요! 대한민국 대표청년, 청년문화포럼!“
2017-12-18 20:17:16
청년문화포럼 조회수 1284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이자 현 프로볼러, 스포테이너 신수지씨가 서울시 비영리민간단체 청년문화포럼에 응원영상을 전달했다.

 

이번 응원영상은 대한민국의 청년들에게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신수지씨가 직접 전달했다.

 

청년문화포럼은 현재 200여명의 전국의 청년들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서울시 비영리민간단체이다. 2016년 전 프로게이머 황희두씨와 한국사회공헌협회 국도형 회장이 설립한 단체이다.

 

신수지 선수는 WWF(세계자연기금)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며, 최근 네이버TV KNS뉴스통신 열린사람들:미개인(美開人)에 게스트로 참여해 현재의 신수지가 있기까지의 비하인드스토리를 밝혔다.

 

[기자 : 청년들이 힘든시대, 서울시 비영리민간단체 청년문화포럼에 응원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스포테이너 신수지] 청년문화포럼 청년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포테이너 신수지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많은 청년들이 꿈과 희망일 잃고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자신을 믿고 목표를 세워서 열심히 달려나간다면 반드시 이룰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분야에 종사중인 청년문화포럼 여러분들 신수지가 응원합니다. 화이팅!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QUICK
TOP
QUI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