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알림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매장공유 플랫폼 ‘스토어쉐어’ 이민석 대표, 청년문화포럼 초청 청년희망강연 열려
2017-02-09 17:47:33
청년문화포럼 조회수 478

지난 9일, 서울시청 시민청에서 열린 비영리 청년단체 청년문화포럼의 컬쳐쇼 행사에서 매장공유 플랫폼 ‘스토어쉐어’의 이민석대표가 초청되어 청년희망강연이 열렸다. 강연에서 이민석 대표는 “대기업도 분명 좋은 직장이지만 일을 하면서 성취감과 재미를 느낄순 없을까 라는 생각으로 창업을 결심했다. 제가 하고싶은일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성공했다고 생각한다.”라며 청년들에게 도전에 대한 의미와 자신의 살아온 창업 스토리를 소개하였다.

이민석대표는 명문대학교 석사를 졸업하고 대기업에 입사하였지만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과감히 사업에 뛰어든 인물로 최근 매장공유 플랫폼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스토어쉐어’의 창업자이다.

현재 자신의 사업을 통해 공유경제를 활성화하여 매장을 타인에게 공유하며, 적은 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고 창업에 꿈을 꾸는 청년들에게도 꿈과 희망을 전달해주어 사회적 일 자리 창출과 에너지를 창출하는데 기여하고있다. 강연회에 참석한 청년 이진규씨는 "오늘 이민석 대표의 강연회를 통해 다시한번 내 꿈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고, 좌절 하지 않고 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통해 큰 힘이 되었다" 라며 뜻 깊은 강연소감을 밝혔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QUICK
TOP
QUI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