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알림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힙합크루 'MOIM' 과 '청년문화포럼' 청년들과 더불어하는 힙합문화에 앞장서
2016-08-16 14:21:04
청년문화포럼 조회수 1471
▲ 공연 포스터

 

지난 6일 힙합크루 'MOIM'과 '청년문화포럼'이 광진구 'INDIE STAR'에서 열리는 힙합꿈나무들의 힙합 공연인 'NATURAL BORN IDIOTS'에 게스트로 참여하게 됐다.

 이날 공연은 힙합꿈나무들이 자신들의 꿈을 위하여 오랜기간 동안 음악작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여 생긴 자금으로 개최한 공연으로 본 공연에서 힙합크루 'MOIM'은 힙합꿈나무들에게 자신들의 노하우 전수와 격려를 위하여 게스트로 참석하였다. 힙합크루 'MOIM'의 JOSE와 TONGUE FU는 1부에서 2부로 넘어갈 때 공연은 선보여 분위기를 한번 더 끌어올려 주었다. 또한 '청년문화포럼'은 청년들의 힙합문화 전파와 응원을 하기위하여 관객으로 참석하였다.

▲ 힙합크루 'MOIM'과 '청년문화포럼'

 공연이 끝난후 힙합크루 'MOIM'의 리더 JOSE는 '힘들게 준비한 공연인데 많은 사람들이 와주어서 너무 감사하고 뿌듯하다. 저 친구들이 오늘로서 한 발자국 성장하는 계기가 됬으면 좋겠다.' 라며 공연의 만족감을 나타내었으며 '청년문화포럼' 마케팅청년위원회 청년활동가 권선우씨는 '생각보다 고퀄리티 공연이라서 깜짝 놀랐다. 이런 청년들의 열정을 많은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좋겠다.' 라며 청년문화의 아쉬움을 나타내었다.  

유회중 주주통신원  ksag2234@naver.com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QUICK
TOP
QUI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