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알림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청년문화포럼
2016-06-22 14:19:30
청년문화포럼 조회수 1365
▲ 토론 중인 청년문화포럼 'IT청년위원회'

지난 21일, 서울 종로 '문화공간 온'에서 청년문화포럼 'IT청년위원회'의 토론회가 열렸다.

'청년문제'를 주제로 현재 청년들의 실태와 향후 청년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토론회였는데 6여 명의 IT청년활동가들이 모여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년문화포럼 청년의장 유회중은 "오늘의 토론으로 청년의 방향을 잡자."며 토론의 시작을 알렸고, 토론회가 끝난 후 토론 내용을 토대로 오는 7월 1일에 문화공간에서 열리는 '컬쳐쇼'에서 발표계획을 가졌다.

토론 중 IT청년활동가 권민정은 "최근 청년들은 꿈이 없다, 모두 같은 길 안전한 길만 택하려고 한다." 라며 "이와 같은 꿈이 없는 문제로 수도권지역의 인구밀집 문제도 생겨난다." 고 청년들의 꿈과 현 사회의 인구밀집 문제에 대하여 의견을 제시했다.

▲ 토론회를 끝내고 기념촬영 중인 청년문화포럼 'IT청년위원회'

토론회가 끝난 후 IT청년위원장 한광배는 "이번 기회로 우리부터 청년이 세상에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바꾸자." 라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청년문화포럼 'IT청년위원회'는 청년문화포럼 창립과 함께 개설 된 부서로 '문화공간 온'의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과 검색등록을 시작으로 '청년문화포럼'과 '문화공간 온'의 TFT에 힘쓴 청년위원회로 향후 지속적인 발전이 기대되는 청년위원회이다.

편집 : 김미경 편집위원

유회중 주주통신원  ksag2234@naver.com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QUICK
TOP
QUI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