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알림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청년활동가, 의미 있는 산학협력 행사 이끌다
2016-08-01 14:12:17
청년문화포럼 조회수 943
▲ 2015 sweet valentine’s party 2014 조커& 호러파티

지난 6월 '2016 ALOHA OE PARTY' 대회협력팀장에 김혜민 청년활동가가 임명됐다. 일반 학생이었던 김혜민 신임 팀장이 청년문화포럼 화훼위원회 활동을 통해 역량을 인정받아 대회 마케팅을 담당하는 중책을 맞아 의미를 더했다.

‘ALOHA OE(연애, 애정, 친절을 뜻 하는 인사말)’ PARTY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하와이 가서 칵테일 한 잔’이라는 메인 프로그램과 다양한 서브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하와이 컨셉 파티다.

전국 최초로 이벤트연출과를 만든 한국영상대학교(세종특별자치시)와 파티전문 기획사인 유니파티가 산학협력 차원에서 공동 주관한다. 이벤트연출과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 이론과 기업의 실무경험이 합쳐진 행사로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다.

청년문화포럼 김혜민 청년활동가는 “어린나이지만 믿고 중책을 맡겨준 조직위원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부족한 능력이지만 좋은 기회인만큼 열심히 준비하여 행사를 알리는데 일조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편집 : 최홍욱 편집위원

국도형 주주통신원  kukdory1@naver.com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hani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2

QUICK
TOP
QUI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