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알림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청년문화포럼 ‘꽃보다 청년’ 팀 다양한 청년 투표장려 캠페인 진행
2016-05-01 19:47:40
청년문화포럼 조회수 1061

 

 

좌측부터 양혜진(디자인위원회), 한광배(IT위원회), 황희두(청년회장), 최준하(디자인위원회)

 

[시민일보=최민혜 기자] 지난 2일 서울시내 중심부에서 ‘청년이 청년을 이끌어주다’를 슬로건으로 다양한 청년활동을 펼치고 있는 청년문화포럼이 4.13총선을 앞두고 청년투표를 권장하는 길거리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황희두(청년문화포럼 회장), 한광배(IT부위원장), 최준하(디자인위원회), 양혜진(디자인위원회)등으로 이루어진 청년문화포럼의 ‘꽃보다 청년’ 팀은 선거파티, 시민의 눈, 공명선거네트워크 등의 참여단체와 함께 투표를 독려하는 내용의 피켓과 티셔츠를 착용하고(후원:스웨그서울) 대학로를 중심으로 이태원, 홍대 등의 장소에서 길거리 행진을 진행하였다.
  
청년문화포럼은 이외에도 힙합뮤지션 조세, 겨자 등이 참여한 투표장려 영상제작, 이태원 관광특구에서 펼쳐진 청년투표 알리기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활동 종료 후 청년문화포럼의 황희두 회장은 “앞으로도 청년들과 뜻 깊은 일을 함께하며 청년이 만드는 밝은 미래의 비전을 공유 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장에는 네이버 TV캐스트 방송 열린사람들의 국도형PD가 동참하여 뜻을 함께하기도 하였다.
 
청년문화포럼은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펼쳐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청년투표율을 올릴 수 있는 실질적인 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QUICK
TOP
QUICK
TOP